한일DTS 제자훈련학교

한일DTS 제자훈련학교

2020년 일본 오키나와에서 처음으로 한국어와 일본어로 진행되는 DTS가 열립니다.한국과 일본이 하나됨으로 일어설때, 하나님의 크신 축복의 문이 열릴것입니다.

기간 : 2020년 4월 1일~8월 25일까지
대상 : 만 18세 이상의 전세대 ( * 한국어나 일본어가 가능하신 분)

원서접수 : 우편번호 904-1105 / 2chome 10-16, Ishikawa, Shirahama, Uruma-shi, Okinawa / YWAM OKINAWA
TEL +81 098-988-7330
* 전화에 응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,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립니다.
okinawajkdts@gmail.com

한일DTS서류안내(韓国語PDF)여기를 클릭하십시오

● 입학자격기준
①18세 이상의 세례교인 * 교회 생활을 충실히 보내고 있을 것
②소속 교회 목사의 추천
③본교의 지도에 따를 결의가 있는 분
④하나님을 구하는 소망을 가진 분
이러한 입학 자격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. 자격 외 입학 희망시 상담해주세요.

개요

「YWAM-DTS제자훈련학교」는 하나님과의 관계를 보다 친밀하게 하여 크리스천으로서의 토대를 세우는 훈련입니다. 하나님께 사용되기 원하시는 분이라면 이 훈련은 큰 축복이 되어 하나님의 부르심이 명확히 될 것입니다.
YWAM-DTS는 세계 165여곳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, 어느 나라에서의 DTS도 같은 목적과 방법으로 진행됩니다. 단, 국가, 지역, DTS리더, 구성 스탭에 의해 여러가지 특색이 생기는 것도 사실입니다. 오키나와 YWAM-DTS는 특히 일본인들의 훈련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, 하나님의 나라의 백성으로서의 새로운 가치관을 가지고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.

YWAM-DTS는 University of the Nations(UofN 크리스천 종학대학)의 크리스천 미니스트리 학부에 속하는 코스이며, YWAM-DTS를 졸업한 분은 이 대학에서의 전문과정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. DTS는 어느 코스도 3개월을 하나의 구성으로 생각하고, DTS는 3개월(10-12주)의 강의 기간과 3개월(10-12주)의 실제훈련(아웃리치 전도여행)의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일반대학에서 말하는 교양과정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쉬울 것입니다. 그러나 YWAM의 코스는 각각 독립되어 있기 때문에, 전문 과정으로 가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. DTS를 마치고 그 후에는 자유롭게 진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또, YWAM-DTS에서 취득한 학점은 평생 유효하므로, 장래에 전문과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. 이러한 YWAM의 모든 과정 중에서 DTS가 가장 중요한 내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.
YWAM-DTS 이후의 전문 과정에는 대표적인 것으로 이하의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 SOW(예배학교), IBC(상담학교), SBS(귀납적 성경연구학교), SOIP(기도학교), SOFM(개적전도학교), 어린이교육, 의료전도, 퍼포먼스아트, 미디어, 리더양성 등등.

강의 내용
묵상, 하나님의 음성 듣는 삶 / 권리포기 / 중보기도, 영적전쟁 / 회개, 하나님의 주권
/ 참된 예배자 / 내적치유, 다림줄 / 성령세례 /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/ 전도, 선교
/ 관계 / 예언의 이해 / 하나님 나라의 재정 / 신앙의 토대 / Re-Entry

* 강의내용, 활동내용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* 주마다 강의주제가 할당되어 각각의 주제의 전문강사에 의해 배우게 됩니다. 국내외 게스트강사와 YWAM 오키나와의 스탭이 담당하게 됩니다.

비용(費用)
기본 비용 : 45만엔(약 20주간)
 식사에 관해서 학교에서 준비되어지는 것은 이하의 내용으로 됩니다.
 월요일~ 금요일 : 3식(아침, 점심, 저녁)
 토요일 : 브런치, 저녁
 주일 : 아침, 저녁

전도여행 비용 : 약 20만엔(선교지역에 따라 변동될수도 잇습니다.)
 해외전도여행에 따른 항공비, 체제비등의 제반 비용

그외 비용
– 개인세면용품, 주일 섬기는 교회의 헌금이나 교통비, 식비, 전도여행 보험료
– 과제 도서, 특별교재 구입비용, 관광, 여가활동에 한한 비용